아고다 오류 예약 내역 안보일 때
아고다에서 숙소를 예약하면서 무료취소건으로 카드번호까지 입력하고 예약을 완료했는데
이메일로 뭐가 오지도 않고, 어플 내 예약내역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이런 이상한 일이 있었다.
처음에는 단순히 결제가 튕겼나 싶어서 그대로 입력하고 다시 진행했는데
"해당 예약은 기존 예약과 중복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라는
경고 문구가 떴다. 갑자기 식은땀이 났다. 여기는 가예약이라 어서 없애야했는데...!
📢아래 세가지 다 해당하는 상황이라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기를..
1. 예약내역에 안보임
2. 메일 안옴
3. 같은 날로 예약 시 중복이라는 경고가 뜸
아고다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기재 된 메일로 예약이 되었다는둥의 메일이 와야한다.
메일예시
[아고다]예약 확정 (예약번호: ㅇㅇㅇㅇㅇㅇㅇ)
이메일을 정확히 잘 기재했다는 전제하에 하기와 같이 해본다.
📢방법
1. 한달 뒤 여행지로 아무데나 아고다에서 무료취소건으로 부킹을 잡는다.
2. 아무데나로 예약을 잡은 숙소의 예약메일이 들어왔는지 확인한다.
- 여기서 나는 이 예약과 함께 처음에 예약한건의 메일이 같이 들어왔다. 무슨오류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메일이 안왔던게 맞았다. 5분 뒤 어플에 들어가보니까 예약리스트에도 있었다.
- 예약내역에 예약날짜기준/체크인날짜기준 선택할 수 있는게 있는데(PC의경우) 이걸 체크하니까 보였다.
3. 예약을 했는데도 안보인다면, 아무데나로 예약을 잡은 건의 예약번호를 가지고
고객센터에 전화 (070-4784-4366)를 한 뒤 처음예약건에 대해 상담원과 확인한다.
4. 해결이 되었다면, 아무데나 예약한건을 예약취소한다.
나의 경우 이방법으로 해결했는데, 누군가도 도움이 되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