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코스트코 매장직 면접 후기

DayJi 2024. 7. 2. 22:04
728x90


서류제출
서류접수 마지막날 우연히 정규직 공고를 보게되어
마감시간내 부랴부랴 서류제출을 완료했다.
뭐라고 썼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였는데,
제출에 의의를 두었다.

1차면접
문자로 서류합격여부 메일이 발송됬다고 알림이 왔다.
메일을 확인해보니 면접장소와 일시가 써있었다.

여기저기 정보를 뒤져보았지만 면접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크게 없었다.
당일이 되어 면접을 보러갔는데 도착하고나서부터 떨리기 시작..
앞번호분과 서로 화이팅을 외치고 대기했다.

순식간에 빠르게 지나간 면접타임

자기소개
지원동기
원하는 직무
스트레스 관리법
새롭게 가진 취미가 있는지
같이 일하는 동료가 빌런일때 대처법
본인의 장점
최고의서비스란 뭐라고 생각하는가
시즈널 관심있는지

이렇게 질문하셨다.


조금 더 챙겨볼걸.. 물하나 챙겼다.


2차면접
2차면접을 보러 가게 되었다.
나의 소중한 반차..


이번 질문역시 비슷했다.

자기소개
업무 강도가 세다 견딜수 있는가
시즈널도 생각 있는지

나머지는 기억에서 휘발됨.
그저..다른것만남음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물하나 챙겼다.

728x90